전시회 개요
구분 | 내용 |
---|---|
명칭 | 제3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제12회 서울국제어린이·유아용품전 제3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제13회 서울국제어린이·유아용품전 |
기간 | 2015년 8월 13(목)-16일(일) 2015년 12월 10일(목)-13일(일) |
장 소 | COEX A, B Hall |
규 모 | 18,378㎡ (250개 기업 1,000 부스) |
주 최 | ㈜세계전람 |
공식 홈페이지 | www.educare.co.kr / www.kidsfair.co.kr |
타 겟 | 0-9세 자녀의 학부모, 교육기관 종사자, 유통사 |
관람객 | 8만명 이상 바이어 1만명 |
전시회 품목
학습, 교육 프로그램 – 학습지, 가베교육, 논술/국어/독서교육, 수학/과학 교육, 영어/중국어 등 외국어교육, 미술교육, 온라인교육, 영재교육
프랜차이즈 – 영재교육원, 유아교육프랜차이즈 사업, 방문교육
완구, 게임 – 목재완구, 지능개발완구, 블록완구, 보드게임, 캐릭터 완구 등
원용품, 운영용품 – 원복, 가방, 급식제품, 원관리설비, 행사용품, 교수자료 등
캐릭터용품 – 캐릭터 관련 문구, 완구, 도서, 게임
아이방용품 – 유아가구, 침구류, 인테리어소품, DIY제품
출판 – 어린이전집, 어린이그림책, 단행본아동도서, 영어교재, 출판유통
문구 – 학용품류, 판촉 및 선물용품류, 미술용품류, 사무기기류, 학습교구 및 교재류, 팬시문구류
시설 – 놀이시설, 공간구성설비, 인테리어용품, 가구
컨텐츠형 학습용품 – 컴퓨터, 시청각제품, 이미지, 과학기자재, 기타가전
유아용품 – 놀이용완구, 스포츠용품, 건강보조식품, 의약품, 스킨케어
전시참가 안내 및 신청
전시회 참가 비용
구분 | 비용 | 부스 | 제공내역 |
---|---|---|---|
독립부스 | 2,178,000원 | 3m x 3m =9m2 (부가세 포함) |
바닥면적만 제공 일체의 장치공사 및 인테리어를 참가사가 공사업체 (COEX 등록업체)와 직접계약(단, 소요전력, 인터넷, 전화, 급배수 등 추가로 설치가 필요한 부대시설은 사무국에 별도 신청) |
기본부스 | 2,585,000원 | 3m x 3m =9m2 (부가세 포함) |
변멱시공(백색판넬에 알루미늄 기둥), 상호현수막 스포트라이트 5ea, 전기콘센트(1kw,220v) 부스내부 카페트(파이텍스), 안내데스크 1ea, 의자 1ea |
전시회 참가 신청 절차
1. 참가 신청 | 2. 계약급 납부 | 3. 잔급금 납부 |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어린이 · 유아용품전 개막 |
---|---|---|---|
신청마감 2015년 7월 1일(수) |
부스비 총액의 50% | 2015년 7월 10일(금) (부가세 포함, 완납) |
|
신청마감 2015년 11월 10일(목) |
부스비 총액의 50% | 2015년 11월 14일(월) (부가세 포함, 완납) |
01_첨부된 참가신청서 작성후 팩스 송부
전시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받기
02_계약체결 후 계약금 50%납부
참가비 납부처 및 예금주 :
(주)세계전람 | 신한은행 : 140-008-093318
공식 협찬사
01_협찬금 : 3,000만원
(선도기업 2개사 선정, 부가세 별도)
02_협찬 문의시 별도의 협찬 제안서 제공
03_홍보채녈 및 제공내역
TV SPOT 광고, 라디오 광고,
유아교육 및 육아잡지광고(4개잡지),
온라인광고, 전시회 홈페이지 배너광고,
전시홍보 인쇄물(초청장, 전시회, 가이드 등)
전시장 및 외부 배너류(입구현판, 상황판,
실내외 유도사인물, 실내 천정 광고물 등)
★ 전시장 내 대형 현수막 배너 /
쇼가이드 광고 – 별도 문의
★ 에듀톡(www.educare.co.kr) / 온라인 /
모바일 광고 – 별도 문의
안전이 확인되지 않은 유아 관련 제품들로부터 우리 아이들을 지켜내기 위해 사무국에서는 안전(친환경)인증을
취득한 업체들로 참가를 선별하려고 합니다.
참가신청서 제출 시 안전관련 인증서를 꼭 제출해야 합니다.(KC인증 – 국가통합인증)국가통합인증에 해당하지 않는
품목은 이에 준하는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관련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시에는 참가신청 서류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대중이 붙여준 이름, ‘코엑스 유교전’
국내 최장수 최대규모 유일한 유아 전문 전시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서울국제어린이유아용품전!
1994년 11월, 전세계 최초 어린이, 유아 교육을 종합적 주제로 한 ‘서울국제유아교육전’ 개최
한글을 필두로 다양한 언어 교육부터 음악,미술,체육 등 정서교육, 지능발달에 이르기까지
이 후 21년 간 국내 어린이,유아 교육 및 관련 용품에 이르기까지
해당 연령대의 명실상부한 대표 전시회로 자리매김하며
관람객들이 자연스레 ‘코엑스 유교전'이라는 명칭까지 만들어 주었습니다.
2006년도부터 ‘서울국제어린이유아용품전’을 동시 개최함으로써 해마다 2회,
삼성동 코엑스 A,B 홀 전관을 사용하여 축구장 2개 크기의 면적
1,000부스에 약 30개국, 천 여 개의 신규브랜드 출시
서울국제유아교육전&서울국제어린이유아용품전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들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타겟 관람객 :: 어린이 유아'의 연령대는 0세부터 10세까지!
유아 및 어린이 산업 관련자, 20~40대의 학부모, 국내 유아교육 종사자 및 기관, 협회 관련자 등 국내외 바이어
20여 년간의 개최실적과 노하우로 집약된 DB관리,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툴 통한 홍보력,
단기간 최적의 결과를 낳을 수 있는 마케팅의 장!
참가 기업 :: 어린이 및 유아 관련 교육 및 시설, 관련 용품 사업이라면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국내외 유아 및 어린이 교육 및 시설용품 사업 관련자, 신제품 출시 및 시장 반응 조사를 원하는 창업자
소비자, 유통사, 국내외 바이어, 교육 산업 종사자,
어린이 및 유아 관련 교육 시장을 접하고자 하는 분들 뿐만 아니라
컨텐츠 / 제품 / 서비스 및 기술 등 무엇이든 참가 가능합니다.
브랜드 파워 :: 자연 발생된 명칭, ‘유교전’!
국내 학부모 및 교육종사자들에게 ‘유교전'으로 통칭되는 인지도
유아관련 전문전시회로 정확한 타겟층 대상, 강력한 브랜드 파워
온ᆞ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 유교전 주최자 및 전 참가기업의 홍보력을 함께 활용하세요!
브랜드 홍보와 이미지 관리, 현장 판매까지 고려하는 기업에게 최적화된 전시회
주최자의 다양한 선별 채널을 통한 사전 온오프라인 홍보,
참가 기업들의 사전 온오프라인 홍보력을 통한 시너지 효과
전시장에서는 별도 유통망 외의 시장 조사, 홍보 및 판매를 위한 오프라인 작업까지!
경쟁력 확보 :: 한정된 시장, 방대한 경쟁사들 속에서 경쟁력을 확보하세요!
오랜 기간 누적된 노하우의 DB수집력, 해마다 업데이트되는 자체 DB를 활용한 사전 홍보/자체적 프로모션 진행/치밀한 현장 관리/사후 결과 분석 및 차기 마케팅 계획 수립!
IMF의 여파에서도 명맥을 이어왔던 유교전과 함께‘내일’을 바라보는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